전 세계 유명 축구 클럽들을 후원하고 있는 '엄브로(UMBRO)'가 후원 축구 클럽과의 협업으로 완성한 '팀백 다운(TEAMPACK DOWN)' 출시를 기념 해 국내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화보를 진행 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Mnet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랩퍼 헤이즈와 비스트의 용준형은 더스타 매거진 12월호 커버와 화보를 통해 팀팩라인을 활용한 힙합 스타일링을 보여 주었으며, 국내 외 많은 패션 팔로워를 보유한 DJ 페기굴드와 타투이스트 한승재는 각자의 개성이 담긴 팀팩라인 스타일링을 국내 최대 패션웹진 무신사 화보를 통해 공개 했다.

세계 정상급 클럽들의 용품을 후원하는 엄브로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에버튼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챔피언십에서 활약 중인 헐시티 그리고 국내 팬들에게 친숙한 아인트호벤 등 명문구단과 함께 하고 있으며, 각 구단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고유의 컬러와 엠블럼을 사용한 다양한 팀팩 컬렉션을 출시 하고 있다.
엄브로에서 올 겨울을 위해 11월 출시한 팀팩 다운 제품은 벤치파카의 전형적인 루즈핏이 아닌 레귤러 핏으로 제안 된 롱패딩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한, 덕다운 충전재가 목부분까지 충분히 감싸주는 하이넥 스타일의 후드 디자인은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엄브로만의 시그니쳐를 담고 있는 팀팩 다운은 엄브로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엄브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