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TBJ-비투비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TBJ-비투비 팬 사인회는 내달 5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트레비 분수 앞에서 진행되며,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TBJ는 이번 팬 사인회 진행에 앞서 초대권 증정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프라인으로 20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TBJ매장과 롯데월드몰 TBJ PLAY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10명에게 팬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하며 또한, 온라인으로는 TBJ 인스타그램(@tbj_nearby)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 1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비투비 팬 사인회 외에도 비투비가 직접 뽑는 럭키드로우 행사와 브로마이드, 카다로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TBJ 관계자는 "올해 F/W시즌부터 비투비가 TBJ모델로 활약하면서, 비투비의 상큼 발랄함과 TBJ의 트렌디함이 어우러져 완판 사례를 이루는 등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이에 힘입어 평소 TBJ와 비투비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팬 사인회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미니앨범 7집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음반 활동을 마치고, 개인 활동 및 해외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TBJ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