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스코트, 시계 론칭 3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세트'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1.19 18: 32

세인트스코트가 '스페셜 에디션 세트 ver1, ver2'를 출시했다.
㈜브랜드스퀘어(대표 강신애)가 전개하는 세인트스코트가 시계 론칭 3주년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 세트 ver1'을 선보였다. '스페셜 에디션 세트 ver1'은 기본 무브먼트에 다양한 스트랩과 참 장식으로 세인트스코트만의 로맨틱하고 유니크한 감각을 드러냈다.
세인트스코트는 큰 호응에 힘입어 F/W 컬러감을 채운 다채로운 구성의 '스페셜 에디션 세트ver2'를 추가 출시했다. 여성스러운 왕관 디테일이 돋보이는 무브먼트에 리얼 소가죽 11종, 메탈 1종 등 총 12가지의 스트랩을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리얼 소가죽 스트랩 중 1종은 스트랩의 길이를 길게 제작해 팔찌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는 두 종류의 참 장식으로 섬세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나비와 클로버 디자인이 매력적인 참 장식은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은은한 포인트를 살려준다. /letmeout@osen.co.kr
[사진]세인트스코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