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광주광역시 염주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5 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 국제배드민턴 선수권대회'의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
2015 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 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는 19세 이하 배드민턴 꿈나무들이 참여하는 대회다. 연령대별 남녀 단/복식, 혼합 복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국내 600명 이상의 선수와 대만,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미국 등 13개국 179명의 해외 선수들까지 참여하는 글로벌 대회다. 지난해보다 23% 가량 참가 선수가 늘어 총 804명의 선수가 예년보다 더욱 열띤 경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풍성한 교류와 화합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요넥스코리아는 이번 대회를 통해 배드민턴 꿈나무들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배드민턴을 통해 전 세계가 하나 되는 축제와 같은 장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와 같은 취지 하에 요넥스코리아는 대회 기간 중 배드민턴 꿈나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11월 26일 오전 9시부터 김동문, 하태권, 박주봉, 정소영 총 4명의 대한민국 배드민턴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전설적인 선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 레전드 코리아(The Legend Korea)' 이벤트가 염주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더 레전드 코리아(The Legend Korea)' 행사를 통해 4명의 대한민국 배드민턴 레전드들은 올림픽 참가 경험담은 물론 슬럼프와 부상 극복 방법과 같이 어린 선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들을 상세하게 들려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대회에 참여한 유망주들과 함께 하는 시범 경기 및 단체 기념 사진 촬영 등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요넥스코리아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더 레전드 코리아' 행사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http://on.fb.me/1lxDLjZ) 또한 진행한다.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레전드들의 사인이 담긴 요넥스 라켓(총 4명, VT80/NR800 각 2자루)과 편의점 상품권 기프티콘(총 20명, 5000원 상당)을 전달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요넥스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