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디지몬RPG '디지몬소울체이서', 25일 사전등록 실시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5.11.25 14: 30

[OSEN=신연재 인턴기자]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쳐’의 세계관을 바탕으로한 모바일 PRG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25일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 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모바일 디지몬RPG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디지몬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130여 종의 디지몬이 등장해 함께 모험하고 성장하는 모바일RPG다.

이 게임은 원작의 세계관과 디지몬을 생동감 있게 구현해 플레이어가 마치 애니메이션 속의 주인공이 된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사전등록 사이트에 공개된 홍보영상에는 디지몬 어드벤처의 ‘신태일’을 연기한 ‘정미숙’ 성우가 참여하여 디지몬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사전 등록은 25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사전등록 페이지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모든 사전등록 유저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궁극의 아이템 패키지(디지몬 소환권, 디지루비 30개, 스테미너 회복권 3장)을 증정하고,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당첨자에게 비타500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페이스북 사전예약 기대글을 작성한 유저 100명을 추첨해 온라인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1월 31일까지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런칭 후 디지코인 2만 코인을 지급하며, 가입인사를 남긴 유저 2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yj01@osen.co.kr
[사진] 반다이남코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