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027 IN CHINA, CCTV 생중계 확정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5.12.04 07: 05

ROAD FC 027 IN CHINA의 중국 현지 생중계가 확정됐다.
'New Wave MMA' ROAD FC(로드FC)는 오는 26일(이하 한국시간) 중국 상해 동방체육관에서 ROAD FC 027 IN CHINA를 개최한다.
ROAD FC 027 IN CHINA는 CCTV, 칭하이TV(海), CNTV(CHINA NETWORK TV)를 포함한 다수의 인터넷 방송에서 생중계된다.

CCTV는 중국 최대의 국영방송사로 22개의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중국에서 인지도와 신뢰도가 가장 높은 방송사다. 칭하이 위성TV는 현재 전국 6억 5천명을 대상으로 송출되고 있으며, 중국 내 주요 60개 채널 중 상위 15위의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CCTV에서는 메인경기가 시작되는 오후 9시 30분, 칭하이 위성 TV는 오후 8시 오프닝 경기부터 생중계된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5개의 거대 기업인 Tencent(텐센트), Qihoo360(치후360), Baidu(바이두), Xiaomi(샤오미), Kakao(카카오)마켓과 중국의 20개 게임 퍼블리셔(Game Publisher)가 합작, '격투게임연맹(MMA ACT)'을 창립해 2016년 상반기 게임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착수하고 있다. 
아울러 VR(Virtual Reality), 애니메이션 등의 영상 엔터테인먼트 전자상거래 사업 분야로 확장할 예정이며, 종합격투기 대회사의 한계를 넘어서 MMA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dolyng@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