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컴포트 슈즈 멀티샵 릴라릴라(www.rilarila.co.kr)에서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퀼팅 디자인의 ‘비글 논슬립 패딩 롱부츠’를 선보였다.
릴라릴라의 ‘비글 논슬립 패딩 롱부츠’는 퀼팅 디자인의 패딩 소재와 기모원단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최대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발 입구 쪽의 보아털은 바람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한번 더 막아주는 역할을 해 한겨울 매서운 추위에 대비하도록 했다. 상부의 합성 소재는 생활방수 처리가 돼 비나 눈으로부터 자유롭다.
‘비글 논슬립 패딩 롱부츠’의 신발 밑창은 전면 미끄럼 방지 고무의 블록구조로 설계된 특수 밑창을 적용해 미끄러짐 방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힘을 받는 엄지발가락/발 앞부분/발 뒤꿈치 위치에는 고무 스파이크를 더해 미끄럼를 이중으로 막아준다.

릴라릴라의 마케팅 담당자는 “패딩 부츠는 매년 F/W 시즌 가장 반응이 좋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며 릴라릴라의 ‘비글 논슬립 패딩 롱부츠’는 확실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은 기본이고, 초경량 기능성 부츠로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겨울철 추천할만하다”고 전했다.
릴라릴라는 무지외반증을 예방하는 스트레치 소재의 신발이나 아시아인의 발 특성에 맞춘 발 볼 넓이와 발 등 높이를 적용(3E~5E)한 신발 등 다양한 기능성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비글 논슬립 패딩 롱부츠. 23만 2,000원이다. /릴라릴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