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캐스키드슨은 특유의 빈티지함과 유쾌함이 담긴 프린트의 패브릭 커버, 리본 테이프, 링 바인더 등 노트를 만들 수 있는 재료가 하나의 키트로 들어 있는 크래프트 키트(CRAFT KIT)를 선보인다.
언제나 이 맘 때쯤이면 새 노트나 다이어리로 곧 찾아올 새해를 준비하며 마음을 다잡는 이들이 많다. 캐스키드슨은 이런 이들을 위해 직접 만들며 더 애정을 담을 수 있는 키트를 제안한다. 내가 직접 만든 노트는 나에게는 물론, 사랑하고 존경하는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캐스키드슨은 가방, 홈,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으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주고 있다. 특히 7일부터는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정기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하여 더 큰 할인 폭으로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제품도 세일 항목에 포함되니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은 참고할 것. 뿐만 아니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NEW HOUSE HAMPER를 무료로 증정, 무료 포장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12월 5일부터 25일까지) /letmeout@osen.co.kr
[사진]캐스키드슨의 노트 제작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