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앤비 주식회사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가 남성용 라인인 ‘닥터자르트 포맨(Dr.Jart+ for Men)’ 3종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자르트 포맨은 여성들과 달리 피부 관리를 위해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기 번거로워하는 남성들을 위해 클렌징과 각질 제거, 보습 및 영양공급,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등 필수적이지만 복잡한 스킨 케어를 3가지 제품만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3단계로 단순화한 시리즈로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닥터자르트 포맨은 남성용 스크럽 폼과 스킨 에센스, BB 블록 3종으로 첫 번째 단계인 스크럽 폼이 각질제거와 과도한 피지 케어, 면도 후 달아오른 피부 진정 작용을 한번에 해결해주며, 스킨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보습과 미백, 피부 진정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으로 토너와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한 병에 담았다.

마지막 단계로는 피부 보호에 필수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과 피부톤 보정, 결점 커버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해주는 비비 블록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SPF 4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남성용 라인인 닥터자르트 포맨 3종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각각의 제품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포맨 액티브 스킨 에센스 미니사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2005년 해브앤비 주식회사에 의해 탄생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백화점 및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 한편 닥터자르트와 함께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를 운영하고 있는 ㈜해브앤비는 최근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00c@osen.co.kr
[사진] 닥터자르트 포맨 3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