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 12일 그랜드 오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12.10 09: 55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http://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특별하게 꾸민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을 12일 그랜드 오픈 한다.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은 기존의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매장으로 명동점에서만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인기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등이 전문관으로 들어가 있는 것은 물론, 신발뿐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까지 총망라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브랜드의 일부 상품만 취급하는 형태를 벗어나 브랜드 전문관이 그대로 입점 된 형태로 운영된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픈 당일인 12일과 13일 양일간 나이키 에어포스원, 나이키 테아, 나이키 허라치,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등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선착순 판매한다.
또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캐리커쳐를 그려 인스타그램을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컨버스 잭퍼셀, 푸마 허스키 등 신발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4일 프리 오픈을 한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점’에서 12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하루 전날인 11일에 리복 인페르노를 구매하는 선착순 40명에게 당일 오후 4시에 열리는 ‘유빈의 팬 사인회& 포토 타임 이벤트’ 참여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은 신발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차별화된 매장”이라며 “연인, 가족, 친구들과 방문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구입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사진]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