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신연재 인턴기자] 영화 스타워즈 IP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에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속 등장인물 캐릭터들이 추가로 등장했다.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18일 자사의 모바일 게임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에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영화 속 등장 캐릭터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는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수집하여 강력한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술로 상징적인 장소에서 전투를 벌이며 은하의 전설로 남을 홀로테이블 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한 도전을 할 수 있는 턴제 전략 RPG 게임이다.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는 영화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와 함께 성장하도록 디자인 됐으며, 기존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 영화에 등장하는 60여개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속 등장인물들이 대거 추가되었다.
공격과 수비 사이의 균형으로 압력을 유지하는 저항 탱크 ‘핀’, 스페셜한 공격이 가능한 다재 다능 공격자 ‘카일로 렌’, 퍼스트 오더 동맹의 추가공격을 승인 할 수 있는 최고 지도자인 ‘캡틴 파스마’, 큰 역전을 위해 폭로를 가하는 ‘포 다메론’, 디버프에 취약하지만 큰 손상을 입히는 위험한 공격자 ‘레이’, 어드밴티지를 사용하여 적을 방해하는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 어드밴티지를 승인하고 동맹군과 턴 미터즈 적군 모두를 조종할 수 있는 ‘퍼스트 오더 오피서’, 어드밴티지 한 번에 심각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퍼스트 타이 오더 파일럿’, 적들을 놀래 켜 줄 폭로, 예지력 및 턴 미터를 사용할 수 있는 ‘리지스턴스 파일럿’, 디버프 상태의 적들에게 심각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기회주의적 공격자 ‘리지스턴스 트루퍼’ 등이 추가되어 플레이에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개봉을 축하하기 위해, 18일부터 31일 사이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영화 속 캐릭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2개의 무료 캐릭터가 제공된다. 애플 기기 사용자들에게는 ‘포 다메론’과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가,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는 ‘캡틴 파스마’와 ‘리지스턴스 트루퍼’가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가 적용된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yj01@osen.co.kr
[사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