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커머스 기업 '미미박스'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미미박스 아임 립크레용' 5종을 추가 출시했다.
기존의 아임 립크레용 6가지 컬러 레드, 핑크, 오렌지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미미박스 아임 립크레용(2.4g/7000원)은 올 여름 트렌디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부터 발랄한 오키드 핑크, 우아한 플로랄 핑크 등 보다 엣지있는 5가지 컬러가 더해져 총 11종이 완성됐다.
아임 립크레용은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틴트의 지속력, 립글로스의 촉촉한 장점만을 모아 놓은 제품으로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심플하고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과 세련된 발색력으로 국내 많은 셀러브리티와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화제의 '잇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미미박스 아임 립크레용은 천연 식물성 보습성분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호호바 오일이 함유돼 강력한 보습효과를 주며, 비타민E는 활성 산소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오랫동안 각질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깍아 쓸 필요 없이 돌려쓰는 오토타입의 크레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미미박스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미미박스 아임 립크레용이 미미박스에서 오랫동안 립 제품 랭킹 1위에 등극하며 립 메이크업 마니아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어 5가지 컬러를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미미박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