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대표이사 강태선)가 18일 서울 강남구 이제이베이킹스튜디오에서 '블랙야크 키즈맘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들은 3개월간 공식채널인 카카오스토리(http://story.kakao.com/ch/blackyakkids)와 키즈맘 카페(http://cafe.naver.com/blackyakkidsmom), 그리고 개인 SNS채널을 통해 블랙야크 키즈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키즈맘 3기는 제품 체험 활동 이외에도 블랙야크 키즈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아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가한 20명의 키즈맘은 블랙야크 키즈와 제품에 대한 소개, 앞으로의 미션, 활동조건, 혜택 등의 설명을 들었다. 또, 다양한 야외 활동 시 아이들과 함께 쉽게 만들 수 있는 '노오븐 케이크' 만들기 쿠킹 클래스를 수강하는 문화 체험도 함께 진행됐다.
발대식에서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 보다 중요한 것은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자연과 더불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아이들"이라며 "앞으로도 블랙야크 키즈는 우리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키즈맘들이 가장 먼저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다"고 전했다.
키즈맘은 아이들의 다양한 야외활동과 키즈 패션, 창의 인성교육 분야에 관심이 많은 5세에서 13세 사이의 자녀를 둔 주부 블로거로 구성됐고, 건전한 키즈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자 모인 블랙야크 키즈의 온라인 서포터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블랙야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