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2015 리미티드 에디션 황정음 박스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2.24 15: 19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로 선정 된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 (BRTC)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하여 2015년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 일명 '황정음 박스'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피부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겨울을 맞이하여 BRTC 베스트 상품만으로 실속 있게 구성되었다는 후문이다.
12월 24일에 런칭 한 ‘황정음 박스’는 BRTC 의 2015년도 하반기 베스트 셀링 아이템 ‘비타민 앰플팩 (80ml)’과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310ml) 제품을 고급스러운 사양의 패키지에 담아 선물용으로 가능하다.
‘비타민 앰플팩’은 붙이고 떼어내거나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르기만 하면 되는 크림 타입의 제품이다. 수분크림이나 나이트 크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고급 에스테틱 살롱에서 사용하는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았으며,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을 통해 2015년 9월 '이 제품 눈에 띄네?' 부분에 선정 된 제품이기도 하다.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BRTC만의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 95.3%와 보습 진정 특허 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게다가 피부 컨디션까지 상승시켜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저자극 발효 에센스로 중국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BRT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