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신연재 인턴기자] 캔디크러쉬사가, 캔디크러쉬소다에 이어 새로운 캔디크러쉬 시리즈가 등장했다.
게임 제작사 킹은 8일 자사의 대표 게임인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의 신작 캔디크러쉬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킹은 전 세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캔디크러쉬사가와 캔디크러쉬소다의 제작사로 새롭게 출시된 캔디크러쉬젤리는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게임이다.
이번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의 신작 캔디크러쉬젤리는 새로운 게임모드를 선보인다. 처음으로 게임상의 캐릭터와 대결을 펼치는 새로운 게임 방식인 ‘보스와 대결모드’가 도입되어 전작에 비해 보다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요구된다.

형형색색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캔디크러쉬젤리에는 ‘젤리 바르기’ ‘마시멜롱 찾기’ ‘보스와 대결모드’ 등 다양한 새로운 기능도 추가됐다. 젤리 바르기 스테이지에서 게임 사용자는 젤리 안에 있는 캔디를 매치시켜 젤리를 더 많이 퍼트려야 하며, ‘마시멜롱 찾기’에서는 설탕 코팅 블록 속에 숨어 도망 다니는 마시멜롱을 찾아야 한다. 특히 젤리 여왕과 대결을 펼치는 보스모드는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필요로 한다. 젤리 여왕과 한 수 한 수 번갈아가며 게임을 진행해 더 많은 젤리를 퍼트리는 쪽이 승리하게 된다.
캔디크러쉬젤리는 출시와 함께 120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또한 스크롤 방식의 3D 게임맵,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새로운 디자인의 캔디와 달콤한 컬러 폭탄 롤리팝 부스터까지 다양한 새로운 게임 요소가 대폭 추가됐다. /yj01@osen.co.kr
[사진] 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