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쉐라톤 그랜드 인천, 'GRAND' 승급 축하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09 23: 09

이제 그랜드급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즐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지난 8일 호텔 로비에서 붐붐 공연단의 웅장한 연주와 함께 ‘쉐라톤 그랜드’ 승급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승급 기념 이벤트에는 붐붐의 멋진 타악 공연과 함께 쉐라톤 그랜드 론칭 이벤트로 월보드에 축하 문구를 남겼다. G, R, A, N, D라는 카운트 다운과 함께 월보드에 중앙에 숨겨져 있던 'GRAND'라는 글씨를 나타나게 하는 행사를 선보이기도 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쉐라톤 그랜드 인천 기념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며, 식음 업장에서도 그랜드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기념 패키지는 디럭스 룸을 15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오는 15일까지 단 7일간만 예약할 수 있고 1월 31일까지만 투숙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기에 쉐라톤 그랜드 인천의 자랑인 파크뷰 객실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초고속 기가 와이파이를 객실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레스토랑에서도 31일까지 그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식당 미야비(MIYABI)에서는 스시벤토 주문 시 셰프가 특별히 준비하는 미니우동을 즐길 수 있으며, 이태리식당 베네(BENE)에서는 8가지 종류의 피자 중에서 주문을 하면 약 1.5배 정도 업그레이드 된 피자를 맛볼 수 있다. 중식당 유에(YUE)에서는 일반인이 가장 선호하는 일품 요리인 짬뽕에 신선한 관자를 추가해 푸짐하게 드실 수 있으며, 뷔페식당 피스트( FEAST)에서는 점심 식사 시 모히토 한잔을 저녁 식사 시에는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