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인 딸기의 유혹이 시작된다. 각 호텔들은 저마다 달콤하고 다양한 딸기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20~30대 여성에게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점점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딸기가 되어가고 있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로비 라운지에서는 2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봄을 여는 머스트 잇 프로모션으로 등극한 아이 러브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이 러브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은 메뉴를 대폭 강화하여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7여종,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30여종의 딸기 디저트가 치킨 윙, 미니 샌드위치 등의 메뉴와 함께 마련된다.

딸기 디저트 뷔페에는 2015년 최고의 인기를 기록한 딸기 무스, 딸기와 크림이 층층이 쌓여 올려진 딸기 밀푀유, 초콜렛 크런치와 생딸기를 넣어 모양을 낸 딸기 화분을 다시 한번 선보이며, 딸기 치즈 무스, 딸기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했다. 월~목요일까지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가격은 3만 9000원, 금~일요일까지는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 3시부터 5시 30분 2부제로 진행된다. 가격은 5만 6000원이다. 모든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인천 송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트렌디 로비 바 비플랫에서는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홀릭을 선보인다. 제철 딸기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디저트 뷔페와 함께 커피와 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딸기 뷔페에는 딸기 피자, 딸기 크림 치즈 타트, 딸기와 피스타치오 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초콜릿 딸기 무스 등 다양한 딸기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더불어 딸기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하여 더욱 신선하고 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3만 8000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SP 및 SPG 회원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6년 1월부터 라운지&바, 뷔페, 베이커리에서 각각의 특성에 걸맞게 다른 콘셉트로 딸기 디저트를 판매하는 '스트로베리 세렌디피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린디피티(Serendipity)는 '기대하지 않았던 뜻밖의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로 써클, 아리아, 더 메나쥬리 세 곳에서 다양한 모습의 딸기 디저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라운지&바 써클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5가지 딸기 디저트를 한 플레이트에 맛볼 수 있도록 딸기 디저트 '테이스팅' 메뉴를 준비했다. 아리아에서는 '스트로베리 세렌디피티 언리미티드 플레져'라는 프로모션 이름처럼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오는 31일까지 점심과 저녁 뷔페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 메나쥬리에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카디날, 딸기 밀페유, 딸기 타르트 등의 '리미티드 에디션' 딸기 디저트를 오는 31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를 41층 로비 라운지.바에서 선보인다.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는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 쇼케이스 안에 신선하게 보관된 앙증맞은 한 입 크기의 디저트, 아이스크림, 캔디, 초콜릿 등으로 가득하다.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는 디저트 뷔페와 함께 커피 혹은 티가 제공된다. 달콤한 디저트에 잘 어울리는 음료로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푸치노 등의 커피나,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 얼 그레이, 페퍼민트, 바닐라, 퓨어 카모마일 티의 차 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디저트 뷔페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한해 3부제로 진행된다. 가격은 4만 2000원(세금 포함)이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1월부터 3월까지 '딸기 축제(Strawberry Extravaganza)' 프로모션을 진행해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음료를 선보인다. 이스트 타워의 레스토랑 8 델리에서는 1월부터 2월까지 딸기를 활용한 쉬폰 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초콜릿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패스트리 팀에서 최상의 식자재인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하여 다양하게 준비한 딸기 아이템들은 맛과 디자인 모두 신선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5500원(세금 10% 포함)부터다.
이스트 타워의 비 바 & 가라오케와 웨스트 타워의 스웰 라운지에서도 2월부터 3월까지 '딸기 축제'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그랜드 하얏트 인천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칵테일 등의 다양한 딸기 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 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5월 1일까지 달콤한 딸기를 이용한 '리츠 티저트 - 베리 모어(Ritz Teassert - Berry More)'를 선보인다. 이번 리츠 티저트에서는 신선한 딸기를 이용한 트리플, 판나코타, 밀푀유, 타르트 이외에도 딸기의 색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쫀득하고 달콤한 딸기 모찌, 상큼한 딸기 피자, 딸기 치아바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디저트와 함께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루는 독일 명품 로네펠트 홍차 5종도 구성돼 티 전문가로부터 직접 추천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츠 티저트는 매주 토, 일요일 '더 리츠 바'에서 1부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 2부 오후 3시부터 5시 30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 5만 3000원, 어린이 3만 5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