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신연재 인턴기자] 겟앰프드에 신규 악세서리 바람의 힘을 지닌 6자루의 검 ‘제퍼'가 등장했다.
㈜준인터는 1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겟앰프드'서 신규 액세서리 ‘제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 신규 액세서리 ‘제퍼’는 바람의 힘을 지난 6자루의 검이 사용자의 의지에 따라 캐릭터의 주위를 떠다니고 있다. 특정 기술을 사용했을 때 검이 날개가 되어 일시적으로 착용자를 공중으로 띄워 적에게 예상하지 못한 위치로 움직인다. 또한 6자루의 검이 상대방에게 빠르게 날아가 베기 속성의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핵심 기술은 검이 공중에 뭉쳐서 회오리 바람을 일으켜 상대방을 회오리 바람에 휩쓸리게 해 높은 피해량을 주는 것이다.

오는 13일부터는 겟앰프드 별난 리그가 진행된다. 리그왕, 작업왕, 상자왕, 격투왕, 적중왕 등 총 다섯 가지의 분야별로 1위부터 3위를 선발한다. 주 단위 시상자에게는 문화상품권과 겟앰프드 캐시를 지급하고, 3월 30일에 공개되는 최종 누적 시상자에게는 레어 액세서리와 우승자 전용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효원 준인터 겟앰프드팀 PM은 “신규 액세서리 ‘제퍼’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현재 진행 중인 PC방 리그와 함께 ★난 리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yj01@osen.co.kr
[사진] 준인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