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서비스 시키면 '스포' 쿠폰이?...스페셜포스-롯데리아, 제휴 이벤트 실시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1.12 14: 18

[OSEN=신연재 인턴기자] 오는 2월까지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스페셜포스서 총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얻게 됀다.
㈜네오위즈게임즈는 12일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와 손잡고 FPS 게임 ‘스페셜포스’ 쿠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셜포스’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신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 주문 서비스인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용고객에게 ‘스페셜포스’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12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지급받은 쿠폰번호를 스페셜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롯데리아 전용 총기 4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4종 모두 획득 시에는 롯데리아 타이틀과 엠블럼이 추가로 지급된다. 쿠폰 입력은 1계정 당 4회까지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쿠폰 번호를 입력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6S, 애플워치,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는 이와 별도로 원숭이해를 맞아 ‘몽키 매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나사’아이템을 모아 특별 제작한 원숭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오는 2월 10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된다. ‘붉은 나사’의 경우 원숭이 주무기 3종, 보조무기 1종, 영구 아이템 4종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나사’는 원숭이수리공 복장 아이템, 보조무기, 캡슐코인 등이 든 총 4종의 랜덤박스 중 하나로 교환 받을 수 있다. /yj01@osen.co.kr
[사진]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