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는 승리의 아이콘 ‘화이트 핫’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 '화이트 핫 RX(White Hot RX)' 퍼터를 15일 출시한다.
'화이트 핫 인서트’ 퍼터는 인서트에 골프공의 커버 소재와 유사한 우레탄 소재를 사용, 퍼팅 시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헤드의 최적 위치에 무게를 재배치해 보다 안정된 퍼팅을 가능케한다. 그 계보를 잇는 '화이트 핫 RX' 퍼터는 한 단계 진보된 인서트 기술이 적용되어 역대 오디세이 퍼터 제품 중 가장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캘러웨이골프의 설명이다.
‘화이트 핫 RX’ 퍼터는 두 개의 인서트를 가진 듀얼 인서트 구조(화이트 핫 RX 인서트 기술)이다. 두 개의 인서트 소재는 볼의 커버와 유사한 우레탄 소재이지만 밀도에 차이를 주었다. 내부 인서트는 보다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소프트한 타구감을 제공하며 외부(페이스면) 인서트는 상대적으로 견고하다.

페이스 표면은 퓨전 RX 인서트에서 영감 받은 타원형 패턴을 적용해 뛰어난 직진성을 높였으며 정교하고 일관된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질감이 살아있는 선명한 코팅을 페이스 면에 적용해 퍼팅 시 볼의 마찰력과 속도를 최적화 해준다.
‘화이트 핫 RX’ 퍼터 남성용은 7개의 모델(1번, 2번, 7번, 9번, 로시, 브이라인 팽, 투볼 브이라인)이 나오며, 최근 투어 선수는 물론 일반 골퍼가 선호하는 슈퍼 스트로크 그립 버전을 함께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핑크 컬러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여성 모델은 3가지(1번, 브이라인 팽, 투볼 브이라인)가 있다.
일반그립(#1, #2, #7, #9, 로시, 브이라인 팽)은 22만 원, 일반그립(투볼 브이라인)은 27만 원, 슈퍼 스트로크 2.0그립(#1, #2, #7, #9, 로시, 브이라인 팽)은 25만 원, 슈퍼 스트로크 2.0그립(투볼 브이라인)은 30만 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캘러웨이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