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트 대국민 스타리그] 분노의 전진 팩토리...조기석, 3세트 만회 추격 시작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6.01.14 20: 18

전진 전략의 파해법은 전진이었다. 조기석이 전진 팩토리로 영봉패를 면하면서 추격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조기석은 14일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린 '반트 36.5 대국민스타리그(이하 대국민스타리그)' 김택용과 4강 3세트서 회심의 전진 팩토리에서 생산된 메카닉 병력으로 역습을 성공시키면서 반격에 나섰다.
1, 2세트서 전진 게이트웨이 전략으로 재미를 본 김택용은 3세트 '투혼'에서도 전진 전략을 꺼내들었다. 김택용의 질럿에 앞선 경기서 혼쭐이 난 조기석은 이번에는 위기를 넘기면서 반격의 수를 보여줬다.

조기석은 김택용의 압박을 걷어낸 이후 깜짝 전진 팩토리를 건설하면서 상대의 빈틈을 파고들었다. 게이트웨이 심시티로 구성된 김택용의 입구를 벌처로 파고든 조기석은 후속 병력으로 김택용의 방어 병력을 모두 잡아내면서 항복을 받아냈다.
◆ 반트 36.5 대국민스타리그 4강 1회차.
김택용 2-1 조기석
1세트 김택용(프로토스, 11시) 승 [글라디에이터] 조기석(테란, 5시)
2세트 김택용(프로토스, 11시) 승 [서킷브레이커] 조기석(테란, 7시)
3세트 김택용(프로토스, 7시) [투혼] 조기석(테란, 11시) 승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