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신연재 인턴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LoL 관련 음원들을 게임 내에서나 대회 중에서나 즐겨 듣게 된다. 이제 이 익숙한 음원들을 리믹스해 새롭게 탄생한 음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새로운 음원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플레이어 중심(Player-focused)’ 철학에 입각해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한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고 있으며 이 노력의 일환으로 시기마다 다양한 음원을 공개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지난 2015년에는 다양한 LoL 챔피언과 게임 스토리를 테마로 한 '리그 오브 레전드 뮤직 앨범 Vol.1’을 공개했다. ‘니키 테일러’의 대격돌, ‘이매진 드래곤스’가 함께한 ‘Warriors’ 등 매년 새로운 롤드컵 주제곡도 선보이고 있다.
이어 이번에는 신규 음반 ‘전장의 비트(Warsongs)’를 발표했다. ‘전장의 비트’는 기존에 라이엇 게임즈가 선보였던 음원들을 다양한 기법의 리믹스로 재구성한 앨범이다. 이번 음반에는 지난 ‘2015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주제가로 큰 인기를 끌었던 ‘대격돌 - Worlds Collide’을 포함해, LoL 게임 콘텐츠와 e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11곡의 음원이 수록돼 있다.
새 음원은 리그오브레전드 음원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yj01@osen.co.kr
[사진] 라이엇 게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