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선우 제휴, 업계 최초 '온라인 미팅이용권'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19 09: 56

 이제 모바일 쿠폰으로 온라인 미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www.giftishow.com)’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는 19일 결혼정보회사 선우(대표, 이웅진)와 손잡고 모바일 쿠폰 업계 최초로 온라인 미팅 서비스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은 기존 결혼정보업체의 복잡한 가입 절차, 높은 비용, 오프라인 가입 제한을 없앤 선우의 온라인 미팅 서비스에 모바일로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쇼의 편리함을 더한 모바일 쿠폰이다.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은 1년 회원가입을 기본으로, 미팅 서비스 1회 이용권과 3회 이용권 2가지 상품으로 구성하였으며, 기프티쇼 온∙모바일 사이트 외에도 Hmall, 신세계몰 등 다양한 쇼핑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커플닷넷 사이트 등록일로부터 1년 동안 유효하다.
KT 엠하우스는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 출시 기념으로,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파격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과 앱, 기프티쇼 제휴 매체인 ‘컬쳐랜드’를 통해 동시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엠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