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7년 만에 새 캠페인 슬로건, ‘Taste the Feeling (이 맛, 이 느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1.20 09: 51

 코카-콜라가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에 이어 7년 만에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인다. 코카-콜라는 1886년 ‘마시자 코카-콜라(Drink Coca-Cola)’ 캠페인을 시작으로 130년간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을 정해왔다. 
코카-콜라(www.coca-cola.kr)는 새로운 TV 광고와 함께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20일(한국시간)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 
코카-콜라의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은 TV광고를 비롯해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화보, 음악, 디지털 마케팅 등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캠페인이 전개 된다. 20일 공개된 TV 광고는 전세계적으로 공개될 10가지 광고 중 하나로,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코카-콜라만의 감각적인 카피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는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00c@osen.co.kr
[사진] 코카-콜라의 새 TV CF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