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IDC 선정 올-플래시 어레이 시장 리더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0 12: 24

 퓨어스토리지가 최근 시장조사업체 IDC가 발표한 ‘IDC 마켓스케이프: 2015-2016년 글로벌 올-플래시 어레이 벤더 분석’ 보고서에서 올 플래시 어레이 시장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IDC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해당 시장에서 벤더들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분석 자료다. IDC는 올해 처음 발간한 올-플래시 어레이 시장 보고서에서 기업의 현재 역량 뿐 아니라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장기적인 전략에 대해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플레시어레이 시장의 7개 벤더를 평가했다.
IDC는 퓨어스토리지를 리더로 선정하며, “올-플래시 어레이 시장의 초기 진입 기업으로서 데이터 축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를 상용화한 최초의 벤더”라고 평가한 뒤, “퓨어스토리지는가성비를 높이는 포괄적인 기능과 기술의 발전 수준에 관계없이 유연하게 실행되는 업그레이드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동시에 순추천고객지수(NPS)에서 IT 기업 중 최고인 79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수준의고객 만족을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IDC의 스토리지 연구 담당 이사 에릭버게너(Eric Burgener)는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올-플래시 어레이의필요성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실제로 올-플래시 어레이는오늘날의 데이터 센터에서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가성비, 유연성, 성능, 확장성, 간편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퓨어스토리지는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를보다 빠르고 효율적이며 예측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제공하며 올-플래시 어레이 시장의 발전과 성숙을 이끌어 온 선구자적인 기업이다. 또한, 뛰어난 기술뿐 아니라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는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