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한국광고학회, ‘청춘氣UP’ MOU 체결...10개대학 실무교육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0 15: 55

 KT가 한국광고학회(회장 단국대 박현수 교수)와 함께 산학협력 프로그램인 ‘청춘氣UP’진행을 위한 MOU를 20일에 체결한다고밝혔다.
‘청춘氣UP’은 10개 대학인문∙사회 계열 500여명의 학생들에게 광고, 홍보 등에 대한 실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참가 대학생들이 KT 브랜드와 관련된 연구 과제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또 KT 사내 전문가 그룹의 특강과코칭 등을 통해 KT 사례 중심의 실무를 경험하고멘토링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5G∙기가(GiGA) 인터넷∙기가(GiGA) IoT 등 KT의 핵심 미래 기술과 서비스를 심도 있게 체험하기 위해 KT그룹 Future on 센터와 이노베이션 센터 등을 방문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참여 학생들은 팀을 구성하여 ‘2030 세대 관점의 KT그룹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를 개진하는 연구 과제를 수행하게 되며, 각 대학별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5개 팀은 오는 6월 3일 상반기 통합 발표회(KT 청춘氣UP 아이디어 챌린지)에 진출하게 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그룹인재개발아카데미 원장 최영민 상무(왼쪽)와 한국광고학회 한양대 이형석 교수 /KT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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