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올해 첫 스크린골프대회 성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0 16: 33

 보이스캐디(㈜유컴테크놀러지)는 2016년 한 해를 시작하는 스크린골프대회를 지난 8일 지스윙 전용 매장인 서울 서초구 소재 장재식 골프클럽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보이스캐디 온라인 서포터즈인 ‘빅토리서포터즈’ 12명의 블로거가 참가했으며 경기방식은 3인 1조, 4개 팀이 4개 방에서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대회가 끝나고 난 뒤 남자부 우승, 여자부 우승, 준우승 등 개인별 수상자가 선정되었으며, 지스윙 18홀 무료이용권을 비롯해 비컴퍼니 Red Horce 웨지, 예스퍼터, 케슬러 선글라스, 토스카나럭셔리 골프팔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보이스캐디 관계자는 “2016년 새해를 맞이해 천편일률적인 신년 모임에서 벗어나 차분히 한 해를 시작하며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끔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블로거들이 참가해 스크린골프도 즐기며 한 해를 시작하는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보이스캐디는 한국골프산업의 부흥과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적인 온,오프 아마추어골프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유컴테크놀러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