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에서도 '진짜' 이태리 음식을...인터컨티넨탈 발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1 03: 59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의 벨라쿠치나(Bella Cucina) 레스토랑에서는 이런 이태리 음식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CENA DI FAMILIA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투숙객들에게 집에서 만든 전통 요리로 즐기는 가족 식사의 중요성을 전해주려 한다.
이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코스 요리에서는 가장 먼저 테이블 중앙에 각종 채소, 올리브, 컨트리 빵 그리고 이태리 치즈 셀렉션을 선보인다.
프리모(primo) 코스에서는 전문 셰프가 손님이 직접 고른 소스로 즉석에서 파스타를 요리한다. 이 코스의 하이라이트는 발리 ‘최초’로 셰프가 리조또에 곁들이는 파메산 치즈를 바퀴 모양의 그릇으로 만들어 그 위에 파스타를 올리면 리치한 치즈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메인 코스 요리는 개개인 입맛에 따라 A la carte 메뉴에서 직접 고를 수 있으며 여기에는 이태리 컨트리 스타일 요리와 어울리는 가니쉬(garnish)가 함께 제공된다. 이는 테이블 중앙에 위치해 있어 이탈리아 가정의 식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후 마지막 코스에는 셰프들이테이블 전체를 디저트로 가득 채워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탄산 및 주스 음료는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