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아카데미, 스낵클립 영상 보름만에 300만뷰 돌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1 12: 31

 삼성전자가 ‘S 아카데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전자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말하면 득템’ 온라인 영상이 보름 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했다.
스낵컬쳐를 활용해 ‘말하면 득템’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진 이 득템 클립은 노트북, 프린터,모니터, 태블릿 등 이번 S 아카데미 판촉 행사 제품군별 총 5편으로 구성돼있다.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 안에 20대의 톡톡 튀는 표현법을 활용하여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갖고 싶은 마음을 센스 있게 주변에 어필하는 법을 알려주는 영상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2월 1일까지 S 아카데미 ‘스낵클립’ 영상을 감상한 후 SNS를 통해 공유하거나, 갖고 싶은 최신 IT 제품을 주변 지인에게 간단하게 어필할 수 있는 ‘득템 번역기’를 활용해 SNS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아울러,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삼성전자의 대표 신학기 프로모션인 ‘S 아카데미’는 최신 IT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삼성전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