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2015 앤어워드 그랑프리상...'잘 다녀와 캠페인' 호평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2 10: 24

 신라면세점이 21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5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광고 부문 쇼핑 분야 그랑프리상을 수상했다.
앤어워드는 한국 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 시상 행사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매년 디지털광고 및 디지털미디어 부문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발표한다.
신라면세점은 2015년 여름에 캐릭터를 활용한 해외여행 필수품을 증정하는 '잘 다녀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오리캐릭터 디자인의 비치볼, 손수건, 치약칫솔 세트 등 출국자에게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된 '잘 놀고 패키지'와 '잘 먹고 패키지'를 제작해 출국고객 모두에게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신라면세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