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나와!"...'서든어택2', 인기 BJ와 함께하는 '릴레이 챌린지' 개막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1.25 16: 22

[OSEN=신연재 인턴기자] 2016 상반기 출시 예정인 ‘서든어택2’의 이벤트성 대회 ‘릴레이 챌린지’가 개막한다.
㈜넥슨은 25일 인기 BJ들과 함께 넥슨지티㈜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릴레이 챌린지’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릴레이 챌린지’는 매 회 유명인사 두 팀을 초청해 대결을 펼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형식의 이벤트 대회로, 서든어택의 인기BJ와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서든어택2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화 도전자 미녀BJ ‘서윤’과 ‘이설’의 대결을 시작으로 ‘미키스나’ 등 다양한 인사들의 치열한 경합이 펼쳐친다. ‘릴레이 챌린지’에서 패배한 팀의 도전자는 벌칙을 수행하고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넥슨은 추후 별도의 이벤트를 마련해 도전자들이 제공한 경품을 유저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방송은 25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총 5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온상민 캐스터, 챔스걸 이지인 리포터가 진행을 맡는다. /yj0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