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샤라위, 伊 복귀...AS 로마로 임대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6.01.26 07: 58

스테판 엘 샤라위(24)가 AS 로마로 임대된다.
지난해 7월 프랑스 리그1의 AS 모나코로 임대됐던 엘 샤라위가 반년 만에 이탈리아 세리에 A로 복귀했다. 26일(이하 한국시간)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엘 샤라위가 로마에 도착했다"며 "AC 밀란에서 AS 로마로 임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엘 샤라위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미 로마에 도착했음을 알렸다. 유럽 언론들은 엘 샤라위가 오는 28일쯤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최종 이적 절차에 들어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AS 로마는 엘 샤라위의 영입으로 전력 공백을 메울 생각이다. 공격수 제르비뉴가 중국 슈퍼리그로부터 거액의 제안을 받아 팀을 떠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엘 샤라위가 AS 로마의 기대치 만큼 활약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엘 샤라위는 2013-2013 시즌 AC 밀란에서 정규리그 37경기에 출전해 16골을 넣으며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다음 시즌 부상의 여파로 제대로 출전하지 못했고 부진에 빠졌다. 이번 시즌에는 AS 모나코로 임대돼 재기의 발판을 찾아보려 했지만 15경기에 출전 무득점으로 부진했다. /sportsher@osen.co.kr
[사진]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