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이 설날연휴 기간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동차 레저 문화단지 인제오토테마파크를 운영하는 인제스피디움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휴식과 음식, 서킷 체험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월 5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서킷체험 설 패키지’를 운영한다.
인제스피디움에 따르면 ‘서킷체험 설 패키지’ 이용자들은 사전 예약 시 자신의 차로 선도차를 따라서 직접 인제오토테마파크의 서킷을 달려볼 수 있는 ‘서킷 사파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킷 카트’와 ‘서킷 택시’를 각각 1만 원씩, ‘레저 카트’는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패키지에는 설 특선 조식 뷔페와 사우나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명절을 따로 보내는 이들의 편의를 위해 설날 당일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합동 차례상을 호텔 그랜드 볼룸에 준비한다. 모터스포츠 체험관에서는 연날리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의 민속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월 6일에만 특별히 진행되는 ‘서킷 체험 설 다이닝 패키지’는 ‘서킷 체험 설 패키지’에 그랜드 볼룸 스페셜 디너 뷔페가 포함된다.
‘서킷 체험 설 패키지’에 포함된 식음과 사우나 이용권은 호텔 2인, 콘도 4인 기준이며 가격은 호텔 16만 원, 콘도 23만 원부터다. /fj@osen.co.kr
[사진] 인제스피디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