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밀레 멤버십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은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말까지.
첫 번째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별 즉시 차감 이벤트로, 2016년도 봄 신상품 의류에 한해 2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만 원,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만 원,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만 원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단일 제품의 소비자 가격에 따라 적용, 구매 금액 합산 적용 제외)

두 번째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봄 산행 필수품 특별가 판매다. 대상 제품은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초경량 소재 ‘라이트엣지(Light Edge)’를 사용한 ‘나이트로 경량 재킷’(13만 9000원)과, 방수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등산화 ‘칸쿤미드 2’(23만 8000원)다. 30% 할인된 특별가로 각각 9만 7300원, 16만 6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밀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