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MVP 1위 '트레이스' 여창동 "숨겨둔 챔피언 더 있다"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1.28 19: 29

[OSEN=용산, 신연재 인턴기자] "9개? 아직 사용하지 않은 챔피언 더 남았다. 전략 상 비밀이다"
'트레이스' 여창동이 28일 서울 용산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스프링 2016시즌 CJ와 1라운드 경기서 갱플랭크로 1세트 MVP를 탈환하며, 총 600 포인트로 독보적인 MVP 랭킹 1위를 유지했다.
먼저 여창동은 "MVP 인터뷰 자리에 너무 자주 와서 다른 팀원들에게 미안하다"며 "이번 경기는 받을 줄 몰랐는데 받아서 더 미안하다"고 웃음 지었다.

9가지라는 방대한 챔피언 폭에 대해서 묻자 "전략적인 부분은 아니고 하고싶은 챔피언을 하다보니 그렇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사용하지 못한 숨겨둔 챔피언도 있지만 전략상 비밀이다"고 덧붙였다.
1세트 마지막 한타에서 펜타킬을 기록한 '파일럿' 나우형에 대해서는 "평소같으면 양보하지 않았을텐데 요즘 우형이가 기분이 안 좋아보여서 양보했다"며 나우형에게 "자신감을 찾고 열심히 해줘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여창동은 "승률은 항상 50%이기 때문에 감독님도 방심하지 마시고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yj0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