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2016년 새로운 캠페인 ‘FUTURE’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1.29 10: 38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미래에 대해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SS16 ‘FUTUR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예측된 미래를 그저 따르지만 말고, 나만의 미래를 위해 도전하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현대사회의 부정적이고 어두운 미래에 도전하고, 그들만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야 한다는 희망도 제시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패션 블로거이자 스타일리스트, 모델 등 패션업계 유명인사 알레일리 메이(Aleali May), NBA농구선수이자 래퍼로 활약중인 이만 셤퍼트(Iman Shumpert),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어가는 큐 스티드(Kyu Steed), 독특한 영향력을 미치는 아티스트 디자인 버틀러(Design Butler) 등 자신만의 미래를 창조해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8명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 영상을 완성했다. 

영상에는 부정적인 미래와 장애물을 물리치고 “Your future is not mine(나의 미래는 당신과 달라)”이라는 구호에 따라 희망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2016년 FUTURE 캠페인 에 대해 “미래는 단순히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아디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