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매장 구매자 선착순 10만 명 추가 데이터 100MB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9 12: 32

 SK텔레콤은 설 연휴 및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2월 1일부터 전국 T월드 매장에서 ‘T데이터쿠폰’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만명 이용객을 대상으로 ‘T데이터쿠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T월드 매장에서 ‘T데이터쿠폰’을 구입한 소비자가 5월 31일까지 충전을 완료하면 100MB의 데이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0일 이전에 ’T 데이터쿠폰’을 구매하는 이에게는 SK텔레콤 메인 모델인 설현 세뱃돈 봉투를 추가로 제공해 ‘T 데이터쿠폰’을 세뱃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T데이터쿠폰’은 쿠폰에 기재된 용량만큼 스마트폰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 선불형 데이터상품권으로 최소 100MB 부터 최대 5G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K텔레콤 고객이 아니더라도 전국민 누구나 가까운 SK텔레콤 T월드 매장 또는 편의점, 온라인/모바일 T월드 등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사용은 SK텔레콤 회원만 가능하다.
‘T데이터쿠폰’은 요금제 변경 없이,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데이터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데이터 제공량 소진이 잦은 초/중/고등학생 및 대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청소년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SK텔레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