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 모바일로 즐기면 혜택이...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30 03: 05

 ㈜베페가 오는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앞서 모바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베페 베이비페어의 기본 입장료는 5000원. 그러나 베페 모바일앱이 있다면 별도의 입장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 베페 모바일앱(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다운로드 시 부여되는 고유의 바코드를 이용하면 베페 베이비페어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베페앱을 이용하면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모바일 쿠폰 이벤트'에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뻬그뻬레고, 페도라, 잉글레시나 등은 인기 제품 할인권을, 한국후지필름, 밤부베베, 스텝케어 등은 사은품 증정권을 베페앱을 통해 제공한다.

베페앱의 '마이베페' 메뉴를 이용하면, 다운 받은 모바일 쿠폰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 관심 있는 이벤트를 놓치지 않도록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페앱은 위치 기반 서비스에 기반한 '비콘 서비스' 기능을 갖추고 있어,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한 관람객에게 실시간으로 현장 이벤트를 알려준다.
베페앱을 통해 전시장 도면과 참가 브랜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것도 베페앱의 특징 중 하나. 전시장 방문 전 관람 동선을 미리 계획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기에, 브랜드 부스의 연락처를 저장하고, 전화 연결도 가능해 한층 스마트한 전시 관람을 지원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베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