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는 ‘프리스비’에서...맥북 프로 레티나-에어 구매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31 15: 47

 애플 전문 매장 프리스비에서 신학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맥북프로 레티나모델과 맥북에어 구매시 바디필름, 파우치, 키스킨이 포함된 11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 파워팩 또는 10만 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시에는 최대 8만 원까지 이벤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프리스비 보상판매 서비스'를 통하면 사용하던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하는데 특히 맥북/아이폰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3만원 추가 보상을, 타제품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1만 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LG 등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보상이 가능하다.

졸업, 입학을 앞둔 초년생을 위해 기프트카드도 있다. 기프트카드는 전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카드로서 5만원, 10만원, 20만원 권종별 선택이 가능해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르기 어려울 때 선물 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맥과 아이패드 프로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에버노트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프리스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