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밸런타인데이 880한강팩 이니셜 각인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02 00: 11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뉴발란스 코리아가 무료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880한강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이니셜을 신발에 새겨주는 이벤트다.
최근 에릭남과 스테파니리의 화보로도 화제가 된 바 있는 뉴발란스의 한강팩은 한강의 다채로운 컬러를 모티브로 기획한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뉴발란스의 880한강은 뉴발란스 만의 핵심 기술인 레브라이트 미드솔이 적용되어 경량성과 쿠셔닝이 강화된 워킹화로 장시간 걸어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 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프리미엄 스웨이드 어퍼는 고급스러운 블루, 블랙, 아이보리 컬러가 엣지 있게 매치되어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향균 효과와 발 냄새 흡수에 효과적이며일반 스폰지에 비해 발 모양을 기억하는 능력이 뛰어나 높은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880 한강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무료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3~5일까지 사흘간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뉴발란스 앱스토어에서 880한강팩을 구매하는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12~14일 사흘간 오프라인 강남직영매장에서도 각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