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남성들을 위한 ‘젠틀맨-굿슈즈 굿프라이스’ 캠페인 눈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2.02 10: 58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을 위한 ‘ABC마트 젠틀맨 - 굿슈즈 굿프라이스(GOOD SHOES, GOOD PRICE)’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ABC마트 젠틀맨 캠페인은 ‘굿슈즈 굿프라이스’ 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에 천연가죽을 사용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남성 슈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호킨스, 스테파노로씨의 윙팁(WING-TIP), 플레인(PLAIN), 페니로퍼(PENNY LOAFER), 에스팁(S-TIP)을 9만 9,000원에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윙팁은 구두 코 앞부분에 W 형 모양의 재봉선과 펀칭 장식을 낸 것이 특징으로 핀 스트라이프 슈트를 즐겨 입는 젠틀맨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플레인은 깔끔한 이미지를 주어야하는 젠틀맨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비즈니스 룩에 어울리며 양말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끈이 없는 캐주얼한 페니 로퍼는 자유로운 직업을 가진 젠틀맨들에게 제격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수트부터 데님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신을 수 있다.

ABC마트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ABC마트는 호킨스 페이스북을 통해 슈케어 프로모션 ‘젠틀한 수컷의 신발을 사수하라’를 진행한다. 2월 한달 간 페이스북을 통해 사연을 신청하면 응모자의 직장에 방문해 해당 직장의 전 직원에게 구두를 닦아준다. ‘ABC마트 젠틀맨’ 캠페인 사전홍보를 위해 패션매거진과 함께 일반인을 모델로 선정하고,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다. /100c@osen.co.kr
[사진] ABC마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