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코엑스몰이 오는 3월 13일까지 이벤트와 볼거리가 가득한 ‘새봄마중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코엑스몰 새봄마중 페스티벌’은 다가오는 봄을 미리 느낄 수 있도록 코엑스몰 곳곳을 화사한 장식물로 단장하고, 대규모 경품행사를 여는 동시에 문화공연, 예술전시, 현장 이벤트 등 문화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경품행사는 오는 11일부터 3월 13일까지 코엑스몰 전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1.7 디젤(1명) ▲아워패션 티쏘 커플시계(1명) ▲쌤소나이트 캐리어(2명) ▲딥티크 방향제(15명) ▲삼성전자 배터리팩 배터리프렌즈(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엑스몰 구매자 누구나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코엑스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행사 기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은 코엑스몰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설 연휴인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후 3시 판소리 뮤지컬이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린다. 아리랑, 미니 창극, 박타령, 창작 판소리, 전통 판소리 등 여섯 개의 짧은 공연으로 구성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8일과 10일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벌룬쇼와 마술쇼 등이 펼쳐지며 9일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와 히든싱어로 이름을 알린 이은아와 김진호의 공연도 예정돼있다. 2월 27일과 3월 12일에는 어쿠스틱 밴드 ‘신나는 섬’과 함께 하는 ‘봄바람 음악제’가 봄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한 달간 지오지아 매장 앞에서는 신진 아티스트의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휴대폰 잠금화면 애플리케이션 ‘오늘 하루도’를 통해 휴대폰 잠금화면을 전시 중인 작품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색 체험공간도 마련된다. 2월 6일부터 3월 13일까지 코엑스몰 주요 광장을 비롯해 곳곳에 ‘환상정원’을 주제로 한 포토존이 설치, 운영된다. 또 5곳의 환상정원 포토존 중 2곳 이상을 방문해 찍은 인증샷을 코엑스몰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올리면 행사기간 중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록시땅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직접 선물 상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소소한 상자’ 이벤트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깜짝 공연 등도 펼쳐질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코엑스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