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신규 딜러사 모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2.04 09: 34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전국 네트워크망을 강화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오는 24일(수)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 신규 딜러사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신규로 딜러사를 모집하는 지역은 기존 전시장을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전략적 요충지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국 단위의 네트워크망 확장을 통해 접근성을 높여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자동차 판매 및 정비사업을 운영할 비즈니스 경험과 재무 투자 역량을 겸비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개발, 투자,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 기한은 오는 24일(수)까지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에 신청 지원서 등 몇 가지 요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지난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재규어 XE,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 브랜드 엔트리 모델을 출시하며 강력한 차량 라인업으로 꾸준히 고객 저변을 확대해왔으며, 전년 동기대비 50%의 성장을 기록했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과 AS 네트워크 확장을 목표로 전국에 총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향후 확대될 비즈니스 및 고객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