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바이탈 프레쉬 바디 로션’ 체험단 10명 모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04 17: 55

 삼양그룹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는 촉촉한 보습력과 함께 산뜻한 향기를 선사하는 자사 대표 바디 제품인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 체험단 1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어바웃미의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315ml, 1만 5000원)'은 피부에 닿자마자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산뜻한 타입의 바디 로션. 로즈마리잎 추출물, 세이지잎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및 레몬버베나 추출물, 라임추출물, 오렌지수 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된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건조함을 빠르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어바웃미의 모델인 씨스타의 보라는 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만의 시트러스 향을 매력으로 꼽으며 욕실 보물 아이템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어바웃미는 오는 25일까지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 체험단 총 1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 모집은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에 한해 진행된다.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해 회원 가입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하고 있으므로, 미 가입 회원이라면 체험단 신청과 동시에 회원 가입 할인 쿠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어바웃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