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열흘간 ‘웰컴 스프링 세일’...SNS 참여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05 12: 07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다양한 하의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웰컴 스프링 세일!(Welcome Spring Sale!)’을 실시한다. 또한 이를 기념하며 사전 소비자 참여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본격적인 2016 S/S 시즌을 알리는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웰컴 스프링 세일!’을 시작한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스커트부터 팬츠까지 하의 제품들이 더욱 스타일리시해진 가운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하의 제품들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2016 S/S 신상품이자 최근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와이드 & 조거 팬츠(Wide & Jogger Pants)’ 라인업 일부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정상가가 3만 9900원인 여유로운 실루엣의 여성용 ‘와이드 팬츠’와 ‘가우초 팬츠(Gaucho Pants)’, 스포티한 느낌이 두드러진 남성용 ‘조거 팬츠’는 1만 원 할인된 2만 9900원에 판매된다.

한편 유니클로는 ‘웰컴 스프링 세일!’ 시작에 앞서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유니클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1일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유니클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