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오리온, 10일 홈경기 ‘달콤한 설날 이벤트’ 개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6.02.06 13: 57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 박성규)가 10일(수) 2015-2016 KCC 프로농구 정규시즌 서울 SK 나이츠와의 홈경기를 맞아 ‘달콤한 설날 이벤트’를 개최한다.
설날을 맞아 한복을 입고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중에게 초코파이를 나눠준다. 장외 딱지치기 및 하프타임 제기차기 우승자에게는 오리온 제과 세트를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무작위로 100명의 팬들을 선정해 깜짝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이 날 경기장 로비에는 팬들이 오리온 선수단에게 손편지를 쓰는 "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부스가 운영된다. 설날을 맞아 선수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리온 홈경기를 통해 '달콤한 설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개념 포토티켓' 스타포토 이벤트, 이승현-잭슨과 사진을!
오리온은 지난달 30일 홈경기를 시작으로 아이오로라(I-aurora)와 함께 '스타포토 키오스크'를 운영 중이다. 예매 정보를 입력하고 자신이 선호하는 선수의 실물 그래픽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이를 '포토티켓'으로 출력해 기념으로 간직할 수 있다.
이날 홈경기에서는 '스타포토'를 이용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토티켓을 발권하고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스타포토 인증샷'을 남긴 10명을 추첨, 경기 종료 후 실제 선수와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구단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