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MS)가 11일부터 최신 ‘서피스 프로 4(Surface Pro 4)’ 구매자 대상 특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MS에 따르면 이날부터 3월 말까지 보유하고 있는 애플 맥북, 맥북에어, 맥북프로, 아이맥 등 중고 애플 노트북 및 아이패드나 구형 서피스를 반납하면 서피스 프로 4를 더욱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보유 중인 중고 맥북 및 서피스는보상 금액에 7만 원,아이패드는 5만 원의 추가보상 혜택이 제공되며, 3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혹은 백화점 상품권이 함께 제공된다.
보상판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지마켓(http://bit.ly/1Kn48UY), 옥션(http://bit.ly/1WZolSG), 11번가(http://bit.ly/1NOluVB), 하이마트(http://me2.do/FVvVae1v) 기획전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및 보상판매 신청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중고 제품 회수 및 보상 판매 절차는 보상 전문 쇼핑몰인 보상닷컴에서 진행된다. 가지고 있는 구형 제품 중 모델과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예상 보상금액도 확인 가능하다. 신청 후 택배를 통한 제품 회수 및 검수 작업을 거쳐 보상가가 확정되면 기본 보상금액과 추가 보상금액 환급이 이루어진다.
이 외에도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학생이라면 누구나 최신 서피스 프로 4를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학생 할인 프로모션’이 오는 15일부터 시작되며, 프로모션 페이지(https://www.surfacestudent.com/ko-kr)를 방문하여 간단한 학생 인증 절차만 거치면 바로 구매 가능하다.
또 현재 11번가에서는 여학생들을 위해 서피스3와 파우치 및 화장품이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지마켓 및 옥션에서는 서피스3 및 서피스 프로 4 모델별 학생 할인 및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풀 패키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