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입큰이 로마에서의 자유로운 휴일을 만끽하는 어린 공주의 순수하고 발랄함을 모티브로 한 2016 SS 메이크업 ‘로만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입큰의 2016 SS 메이크업 ‘로만 홀리데이’ 컬렉션은 복고풍의 다양한 핑크 톤을 메인으로 해 봄철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로만 홀리데이’는 톤 다운된 차분한 핑크 톤의 아이섀도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하여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핑크 빛의 오팔 펄을 더한 화이트 섀도우부터 음영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좋은 적갈색 컬러까지 펴 바르기 쉬운 4가지의 컬러들로 구성됐다.

신제품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햅번 베이지’는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했을 때 상대적으로 입술의 톤을 낮춰 우아함을 배가시켜 주는 베이지 톤의 립스틱이다. 짙은 색의 립스틱을 바르기 전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또 다른 립 컬러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로만 홀리데이’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진달래 빛을 담아 그러데이션을 했을 때에는 청초한 느낌을, 입술 전체에 발라줄 경우에는 입술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천연 왁스와 에더블 플라워 성분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yj01@osen.co.kr
[사진] 입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