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몬데오-포커스-쿠가 ‘포드 3디젤 프로모션’...5년/10만 km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2.15 14: 42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3월 말까지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몬데오, 포커스, 쿠가 등 포드의 디젤 차량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드 3 디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의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선납금 30%)을 이용해 구매한 이들에게는 5년/10만 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포드 모델 구매자에게는 3년/6만km 기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무상 교환이 서비스 됐다. 
엔진오일과 오일필터는 물론, 엔진 벨트 및 호스, 에어크리너, 에어컨필터, 와이퍼블레이드(최대 연1회), 브레이크패드(점검 후 필요 시), 온도조절시트필터, 쇼크 업 소버 등을 5년/10만km로 연장된 기간 동안 무상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타이어 교체를 제외하고는 사실상 거의 모든 소모성 부품 교환이 포함 돼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기간 동안 차량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정기 점검 서비스 역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수입차 최초로 제공되는 포드의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도 크게 낮추었다. ‘포드 3디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를 지불한 후 72개월 분납으로 월 할부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조건 적용 시, 몬데오 월 40만원대 초반 (트렌드 기준), 포커스 30만원대 후반, 쿠가 40만원대 중반(트렌드 기준)의 월 할부금이 매겨진다.
더불어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포드 차량(머스탱 제외)을 구매한 이들은 신차 교환 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파손율 30% 이상 및 고객 과실 50% 이하인 자동차 보험 적용되는 사고의 경우, 1차량 당 1회에 한해서 동일 모델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우리 정부의 자동차 개별 소비세 한시적 인하 연장 방침에 따라 6월 말까지 현재 판매중인 포드/링컨 전 모델 판매가에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반영된다. 모델에 따라 소비자가 기준 최대 110만원의 가격 인하 효과가 발생한다. /100c@osen.co.kr
[사진] 포드 쿠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