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SNG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 양대 마켓 동시 출시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2.16 16: 57

지난 2일 사전등록 신청을 받았던 V8의 처녀작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가 양대 마켓에 공식적으로 출시됐다.
개발사 V8은 16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어드벤처 SNG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됐다고 밝혔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어둠의 용 '다이크'의 등장으로 위험에 빠진 숲을 구하는 스토리의 어드벤처 SNG로, 전작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장점을 계승하고 SNG 콘텐츠 편의성은 강화했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사전예약 진행 이틀 만에 4만, 9일만에 11만명의 사전등록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V8는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작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 제공도 준비했다.
사전 등록 당시 열렸던 SNS 공유 이벤트 '바니비에게 물어봐!' 1,000회 달성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100 쥬얼(유료아이템)을 선물하고 5레벨부터 10, 20, 30 등 레벨 달성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성장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전작을 즐겼던 이용자들을 위해 한정 아이템 엘리스의 표식과 엘리스의 날개옷, 수호자의 장식, 수호자의 의복과 함께 50쥬얼, 달콤 파르페 등을 오는 3월 3일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3월 17일까지 3개의 월정액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가격에 선보이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각종 아이템을 골고루 담은 패키지 상품 세일 판매가 이뤄진다.
다양한 재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yj0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